병원소식

홈 > 고객센터 > 병원소식
게시판내용보기
제   목 익산병원 ‘연탄나눔’으로 따뜻한 봉사활동 펼쳐 조   회 339
작성자 홍보팀 메일링크 작성일 2018.12.27

 익산병원 ‘연탄나눔’으로 따뜻한 봉사활동 펼쳐

 

-익산소방서, 익산경찰서, 익산시장애인복지관, 신동행정복지센터에도 기부활동-

 

○ 익산병원은 지난 22일 연말을 맞아 추운 겨울을 나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 이번 연탄나눔은 익산지역 극빈 및 소외계층 10개 가구에 연탄 3,000장을 전달했다. 특히 함라면 이웃들에게는 익산병원 임직원과 가족 30여명이 직접 방문해 연탄을 나르고 쌓으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 익산병원은 최근 익산경찰서에 매서운 날씨속에서도 교통지도 등 노고가 많은 근무자들을 위해 방한용품을 전달하였고 익산소방서에는 익산지역 소외계층에 필요한 단독 화재감시기 등 안전용품 50가구분을 전달하였다.

또한 장애인을 위한 구급함 50개를 익산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으며 신동행정복지센터에 희망2019 나눔캠페인으로 2백만원을 기부했다.

 

○ 익산병원은 병원의 설립이념인 사랑과 봉사 정신을 실천하고자 꾸준히 봉사활동과 기부행사를 펼쳐오고 있다.

   

 

○ 익산병원 신상훈 원장은 “이번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목록보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