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개원 이래 해를 거듭할수록 대산의료재단 익산병원은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성원으로 튼실한 병원의 기반을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보건복지가족부 주관 2008년도 의료기관평가에서 외래.입원환자 만족도 부문 A등급이라는 좋은 성과를 보인 것도 저희가 잘해서가 아니라 여러분들이 저희 병원을 아껴주신 결과라고 믿습니다.
저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초대 이사장이신 고 김재백 박사님의 병원설립이념을 보다 충실히 실천하는 익산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의료는 본질적으로 인간생명에 대한 사랑과 봉사"
라는 초대 이사장님의 유지에 따라 우리 익산병원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의료기관이 되고자 합니다. 익산병원은 앞으로 의료 환경 개선을 통해 보다 쾌적하고 자연친화적 병원으로 다시금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이 모두 건강하게 지역사회 발전의 초석이 되어 살기 좋은 익산을 만들기 위한 병원이 되겠습니다.
친애하는 시민 여러분과 임직원 여러분!
한 가족처럼 모두 사랑하고 아끼어 100년 익산병원의 주인으로서 이 곳 익산병원을 신 의료기술과 연구하는 병원, 사랑과 정성이 넘치는 편안한 병원, 익산시민 여러분의 건강을 위한 병원이 되도록 서로가 이끌어 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질책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전문경영인으로서 보다 내실 있는 익산병원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일에 매진할 것이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우리들의 목표들이 모두 이뤄질 수 있도록 본인은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하며, 모든 시민께서 편안하고 임직원 모두 일할 만한 병원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사랑과 봉사정신" 으로 매진 할 수 있도록 모두가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